엑스텔

미국의 발전을 위해서는 더 많은 이민자들이 필요하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국의 발전을 위해서는 더 많은 이민자들이 필요하다.

엑스텔 2020. 7. 31. 07:26

미국은 현재 줄어드는 노동인구의 감소로 고민 중이다.


트럼프 행정부가 현재 반 이민정책을 쓰고 있어서 이민자가 줄어들자 이 영향이 노동인구의 감소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제학자들은 이민자들은 그 나라를 더 부유하게 만든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면 공화당 대선 후보들에게 조언을 해주고 현재는 보수적인 미국 행동포럼을 이끌고 있는 더글라스 홀츠-에킨 전 의회 예산처장은 "이민 없이는 한 국가로서 위축된다"라고 얘기했다.


그것은 성장이 노동력의 크기와 그 노동자들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물건을 생산하는지의 두 가지 재료에 의해 추진되기 때문이다.

 

 

현재 미국인들이 아기를 적게 낳고 있다.

 

지난해 출생률은 3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졌고, 차세대 미국인들은 현재의 출생률보다 작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그 결과 노동자와 소비자, 건축할 집, 팔 수 있는 전화기, 살 수 있는 자동차, 모든 곳에서 얻는 이득이 줄어든다.

 

즉, 새로운 이민자들을 외면하면 시장이 축소된다.

 

 

투자 회사인 블랙스톤 그룹은 인구 조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이민이 없다면 25세에서 64세 사이의 노동 연령 인구는
2035년까지 1,700만 명 감소할 것으로 추산했다.


"우리는 이민자가 정말 필요하다."라고 블랙스톤 그룹의 비엔 부회장은 지난달 회사의 분기별 웹캐스트에서 이렇게 얘기했다.
다.

 

또 인구가 줄어들면 G.D.P. 즉 국내총생산이 증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전국적으로 730만 개의 일자리가 생기고 600만 명의 실업자가 있다.

 

이 같은 격차는 신규 취업자 수보다 퇴직자가 빠르게 늘어나기 때문에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매년 백만 명 이상의 이민자들이 합법적으로 미국으로 들어오는데, 현재 미국의 이민자 수는 전체 인구의 13.6%인 4400
만 명이 넘는다.

 

이 비율은 1970년에 비해 현저히 높지만, 수백만의 유럽인들이 대서양을 횡단했던 1890년대에 비하면 최고치 아래로 떨어진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해부터 가족 초청 이민 대신 기술과 교육, 일자리 제안을 가진 이민자들을 선호한다며 합법적으로 이민을 개혁할 것을 제안했다.


일반적으로 트럼프 행정부는 기술이 없는 이민자들이, 고등학교를 마치지 못한 미국인들로부터 일자리를 빼앗는다는 것
을 염려하고 있다.


하지만, 미국의 경제는 결국 시간에 맞춰 정지된 사진이 아니라 움직이는 동영상이다.

 

기술이 없는 이민자들은 일자리를 얻지만 그들은 또한 식료품, 머리 깎기, 집과 같은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창출함으로써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경제학자들은 더 많은 이민자들이 미국 노동시장에 참여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미국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더 많은 노동자들을 미국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